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안신애 골퍼, 가수 박유천과 열애설

안신애 골퍼, 가수 박유천과 열애설 


 

 

안신애 골퍼는 그린위의 섹시퀸으로 볼륨감있는 몸매로 그녀의 라운딩 사진은 화보를 방불케 합니다.

연두색의 골프 잔디를 배경으로 아름다운 그녀가 스윙을 하는 사진은 파워와 섹시미가 절묘하게 조화되어 남성팬들을 아찔하게 하곤 합니다.

 

 

안신애는 누구인가?

 

90년 생으로 올해 만 22세의 풋풋한 안신애 골퍼는 마치 풀잎 이슬과 같은 모습으로 그녀의 사진은 촉촉하고 말랑말랑한 느낌을 받게 합니다.

 

프로골프 KLPGA에 2008년 데뷔 이후 2010년 2번 우승에 상금랭킹3위를 차지할 만큼 뛰어난 실력과 미모를 겸비한 안신애 골퍼는 핫한 미니스커트와 불륨감을 한껏 드러내는 패션으로 많은 골프팬을 확보하고 있습니다.



 

가수 박유천은 누구인가?

 

가수 박유천은 이수만의 SM엔터테인먼트에서 동방신기로 활동을 하다 독립하여 JYJ로 활동하며 SBS드라마 '옥탑방 왕세자'와 MBC드라마 '보고싶다'에서 좋은 연기를 보여 연기자로도 성공적인 평가를 받은 바 있습니다.

 

 

박유천 안신애, 어떻게 만났나?

 

안신애와 박유천은 골프로 가까워져서 서로 호감을 느낀후 자주 만남을 가진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안신애의 부모님은 스크린 골프장을 운영하는데, 박유천이 안신애 부모님 스크린 골프장에 자주 방문했으며 안신애도 박유천의 어머니를 만났다고 합니다.

 

두사람이 양가 부모님에게 자신들의 만남을 알렸다는 것은 이미 통상의 교제를 넘어선 것이 아니냐는 관측이 가능한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박유천 공식입장

 

하지만 박유천 측은 공식입장을 내어, 열애설을 전면 부인하며 사실이 아니라고 진화에 나섰습니다.

시즌 중인 안신애 선수에게 사람들의 과도한 관심이 집중되어 경기력에 영향을 줄 것으로 생각한 박유천의 고심이 드러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