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재미난 캐릭터 가득 새 드라마 왕가네 식구들 다시보기

새드라마 왕가네 식구들 등장인물 이름이 만화에 나오는 캐릭터 이름 같다.

왕가네 식구들에 나오는 캐릭터의 이름들은 해당인물의 성격을 고스란히 반영했다.

 

왕봉(장용)

이앙금(김해숙) - 3대 가정의 엄마

안계심(나문희) - 장수만세하실 꼬장꼬장한 할머니

왕대박(최원홍) - 중학생

 

딸 왕수박(오현경) - 외모 관리가 최고의 내조라고 생각. 황금만능주의.

사위 고민중(조성하) - 사업망한 왕수박의 남편

 

 

 

강예빈, 루머사건 후 3kg 감량..마음고생 얼마나 심했길래 배우 겸 방송인 강예빈은 지난 8월31일 자신의 미투데이에 "며칠 사이 3kg이나 빠졌네요~ 입맛도 없고~ 그렇게 다이어트할 땐 안빠지더니~ 내일 '왕가네 식구들' 첫방송입니다. 본방사수 부탁드려요~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왕가네 식구들' 다시보기 KBS 주말극 불패 명성 이어가나(극본 문영남, 연출 진현욱)이 독특한 캐릭터들의 어울림으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왕가네 식구들 다시보기는 연기구멍 없는 리얼한 캐릭터의 향연으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잡았다. 지 주말드라마 '왕가네 식구들'(극본 문영남, 연출 진형욱)에는 평범한 대한민국 가족 왕가네를 중심으로 무난한 출발을 보였다. KBS 새 드라마 '왕가네 식구들 다시보기 첫 방송에서 주말극 시청률 공동 1위에 올랐다.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지난달 31일 방송된 이 드라마의 첫 회는 19.7%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왕가네 식구들'(극본 문영남 연출 진형욱)이 첫 방송에서 20%에 육박하는 시청률을 기록 ‘왕가네 식구들’배우들이 살아 있는 캐릭터를 몸에 꼭 맞게 입고는 명품 연기력을 뽐내기 시작했다. KBS 새 주말드라마 '왕가네 식구들 다시보기는 환상의 하모니를 선보이는 배우들의 열연으로 기분좋은 첫 걸음을 내디뎠다. '왕가네 식구들'은 지난 8월 31일 첫방송으로 긴 여정의 시작을 알렸다.

딸 왕호박(이태란) - 왕수박에 밀려 엄마의 눈칫밥을 먹는 딸

사위 허세달(오만석 분) - 왕호박의 능력없는 남편

박살라(이보희) - 왕호박의 시어머니

 

딸 왕광박(이윤지) - 작가 지망생, 현재 백조

최상남(한주완) - 광박이와 러브라인 예상

 

하나같이 코믹한 이름을 달고 있는 왕가네 식구들.

이들을 탄생시킨 분은 작가 문영남.

 

문영남 작가는

수상한 삼형제, 조강지처클럽, 소문난 칠공주, 장미빛 인생 등의 화려한 전작을 가지고 있는 작가.